Support & Training

도입하신 제품을 효과적으로 이용하실 수 있도록, 고객 지원 업무를 주로 담당하는 부문을 설치하여, 고객 여러분의 다양한 문의에 대응하고 있습니다.
이 부문을 통해 일반 렌탈 계약 및 보수 계약의 범위 내에서 전화, FAX, E-mail을 통한 지원은 물론, 계산이 잘 되지 않을 경우에는 데이터를 보내 주시면 당사에서 확인한 후 해결 방안을 제안드리는 것까지 실시합니다.

  • 지원 내용

    IDAJ의 지원 시스템과 내용에 대해 설명합니다.

  • 기술지원 안내

    지원 연락처 전화번호, 이메일 주소, 운영 시간 등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.

  • 교육

    각종 소프트웨어의 조작 교육 등의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.
    소개한 일정 이외에도 수시로 개별 강습회(별도 유상)를 접수하고 있으므로, 부담 없이 문의해 주십시오.